BOOK
Check-In
Check-Out
Adults
Child
예약하기

Family Site

세계로 뻗어가는 WHG호텔즈에서 고객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립니다.
‘Washington Hotels’와 ‘Hotel Gracery’ 2개의 호텔 머리글자를 따서
저희 호텔 그룹은 ‘WHG HOTELS’ 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현재 일본 전지역에
31개의 호텔을 운영 중에 있으며 2018년 서울에 첫 해외 지점을 오픈하였습니다.

비즈니스의 최전선 스페이스 'Washington Hotel'은 '비즈니스 호텔’의 선구자로서, 창업 이후 저희는 전세계 비즈니스를 이끌어가는 고객여러분과 그 시간을 함께해왔습니다.

첨단 시스템을 통해 제공되는 편의성과 쾌적성, 일본 고유의 환대(오모테나시) 정신의 융합으로 고객마다의 니즈를 신속히 파악하여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여행의 감동을 전하는 스페이스 'Hotel Gracery'는 고객 여러분께 여행과 레저에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오감을 자극하는 공간 디자인, 섬세한 감성이 반영된 어메니티와 함께 컨시어지가 제공해 드리는 다양한 정보 등을 통해 여행을 더욱 알차게 보내실 수 있도록 고객님과 함께하겠습니다. 우아한 시간과 공간을 도시 한가운데서 즐겨보세요.

후지타 관광 주식회사는 일본 최고의 관광사로, 관광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는 유일하게 도쿄증권거래소의 1부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당사는 일본과 아시아 각지에서 호텔, 레스토랑, 연회, 결혼식, 레저 활동 등의 사업 운영을 통해 건강하고 여유로운 환경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을 모시고 있습니다.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둔 후지타 관광은 195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사의 역사는 과거 후지타 헤이타로 남작의 소유였던 사유지와 정원이 일반 대중에게 공개된 관광 시설로 탈바꿈한 메이지 시대로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지금도 물론 그렇지만, 회사 창립 이래로 당사의 목표는 사람들이 여유를 만끽하고 기분을 전환하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쾌적하고 친절한 서비스와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사회 전체의 행복감을 높이는 데 기여하는 것입니다.